• 애프터서비스
애프터서비스

P+A 애프터서비스 팀

  • 현장 기술 지원 현장 기술 지원

경험 많은 서비스 팀은 비전 검사 시스템 설치 및 시운전, 교육 및 기술 지원을 통해 모든 고객과 긴밀하게 협력하여 고객의 위치에 관계없이 최고 수준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회사의 성장과 발전을 이끄는 것이 고객의 지속적인 신뢰라는 것을 깊이 알고 있으며, 고객의 기대를 충족시켜 실천에 옮기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P+A 애프터서비스 프로세스

  1. 고객 현장 설치 공간 및 워크스테이션 사전 확인
  2. 현장 설치를 위해 고객 공장에 전문 엔지니어 파견
  3. 시스템 커미셔닝 및 시스템 작동 상태 추적
  4. 시스템 운영 교육
  5. 24시간 전화 지원 상담 전화 및 원격 서비스 플랫폼을 통해 고객의 요구를 해결하기 위한 즉각적인 기술 지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6. 당사는 품질 문제로 인한 모든 수리를 1년 이내에 수행할 책임이 있습니다.
  7. 정기적으로 고객을 방문하여 검사 시스템의 사용 현황을 추적합니다.
  8. 고객에게 컨설팅 지원 및 최신 비전 검사 애플리케이션 공유

P+A 비전 검사 시스템 교육

  • 현장 기술 지원 현장 기술 지원
  • 해외 현장 기술 교육 해외 현장 기술 교육

숙련된 기술자가 현장 실습 교육을 실시하여 고객이 비전 검사 시스템을 올바르게 작동 및 유지관리할 수 있도록 안내합니다. 당사의 교육 과정에는 일반적으로 일반적인 시스템 작동 및 유지 보수와 기계적 고장 진단이 포함되어 있어 교육을 받은 운영자는 시스템 작동, 커미셔닝, 유지보수 및 관리를 독립적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글로벌 고객이 무료 기술 안내 및 교육을 위해 공장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제품 및 솔루션
  • PA2000 수술용 시력검사기

    제품

    P+A의 안면 마스크 자동 시력 검사기는 모든 마스크에 대해 고속 온라인 스캔과 100% 검사가 가능합니다. 표면 얼룩, 노즈 와이어 부재, 얼루프 결함 등 결함이 발견되면 비전 시스템은 자동으로 알람을 발생시키고 불량 제품을 거부하여 제품 품질과 생산성을 효율적으로 보장하면서 7×24시간 자동 안정적인 모니터링을 실현합니다.

    더보기
  • PA4000 개별 포장 마스크를 위한 비전 검사 기계

    솔루션

    국내 시장에서는 일회용 위생용품 제조사의 60%이상이 P+A비전 검사 솔루션을 선택했습니다. 게다가 우리의 육안 검사 시스템은 태국, 인도네시아, 베트남, 한국, 필리핀, 인도, 러시아, 미국 그리고 중동과 아프리카의 많은 나라들과 같은 전 세계의 많은 제조 공장에서 광범위하게 적용되고 있습니다.

    더보기